051-442-2003 bestcoffee7@naver.com

CALL CENTER

051.442.2003
[ Fax ] 051.442.3114
[ E-main ] dooing7@naver.com

MON - SAT AM 09:00 - PM 6:00

LUNCH PM 12:00 - 01:00

SUN, HOLIDAY OFF

고객센터

BANK INFOMATION

신한 110-230-394719

예금주 : BCM비씨엠(고주복)

입금계좌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 FAQ

자주묻는질문 FAQ

자주묻는 질문만을 골라 답변해드립니다.

3
취소문의
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.
    A :

    제품수령 후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


    제품설치 후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


  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, 훼손 또는 파손되는 경우


    상품을 사용하였을 경우


    고객의 상품 임의변형 및 튜닝 등을 거친 경우


    요청에 의하여 특별히 제작된 상품일 경우


    위의 경우 반품/교환/환불 및 기타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자세한 문의는 Q&A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.

2
취소문의
무통장 입금 후 계약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
    A :

    제품 주문 및 설치 이전의 경우 취소가 가능합니다.


    다만 머신설치 당일 취소는 불가능 하며, 일부 품목 및 제작 제품의 경우 취소처리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
    또한 무통장 입금 취소의 경우 총 환불금액은 계좌로 입금되며 취소 시일은 영업일로 부터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1
취소문의
카드 취소를 했는데 취소가 되지 않았습니다.
    A :

    카드취소를 신청하여 저희 측에서 카드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취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.

   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~7일이내 처리되지만 카드사에 따라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


    단,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.

   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만약 오랜동안 처리가 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글쓰기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#Hashtag INSTAGRAM


나의 주문처리 현황

  • 입금전 0
  • 배송준비중 0
  • 배송중 0
  • 배송완료 0
  • 취소 : 0
  • 교환 : 0
  • 반품 : 0

커뮤니티